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대박 웃기다

김희재 합류결정, 뽕숭아학당 , 미스터트롯 예능

by 핑크무새๑╹ワ╹๑ 2021. 2. 9.

김희재 합류결정, 뽕숭아학당 , 미스터트롯 예능 

 

 

 

김희재가 최근에 뽕숭아학당 예능에 합류를 결정했다고하는데요.

뽕숭아학당에는 미스터트롯 F4라고 불리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출연중인데요. 국민가수로 거듭나기 위해서 다양한 배움을 이어가는

성장 예능 프로인데요. 김희재의 새로운 모습, 멤버들과의 케미 볼 수있을듯 ㅠ

 

 

 

2021년 새로운 해를 맞이해서 뽕숭아학당에서는 뽕숭아학당 : 인생학교라는

타이틀로 더욱 다양해진 배움이 준비되어 있다고 했는데요.

트롯 선배들을 만나고 음악과 삶, 철학이 담긴 의미있는 수업들을 배워왔는데요.

인생학교 업그레이드에서는 트롯맨들이 누구나 살면서 해봤을 고민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한 도전을 한다네요

 

 

 

버라이어티 전문 컴퍼니 상상과 손을  잡으면서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재미의 트롯 예능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팩트폭격기라고 불리는

김희재가 이번에 고정출연을 하게 되면서 새로운 활력이 생길것 같다네요

멤버들도 새롭지만 든든한 지원군을 얻었다고 환영했다고 하네요 ㅎ

 

 

 

 

 

뽕숭아학당 : 인생학교는 2월10일 밤 10시 첫공개라고 하는데요.

내일은 미스터 요리왕이라는 주제로 10돈 황금소를 걸고 설특집 초대형

요리대전을 한다고해요, 또 설날 전통놀이 씨름도 한다고해요.

과연 어떤것들이 변화했는지 궁금하네요. 10일 밤 10시 본방사수 ^^

 

 

 

뽕숭아학당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