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홍승성 걸그룹 론칭예정, s2엔터 , 큐브엔터 설립자

by 핑크무새๑╹ワ╹๑ 2021. 3. 16.

홍승성 걸그룹 론칭예정, s2엔터 , 큐브엔터 설립자 

 

 

큐브엔터를 설립한 인물로 알려진 홍승성이 새롭게 소속사를 설립했는데요

s2엔터! 여기서 올해 새로운 그룹이 데뷔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s2엔터에서 데뷔하게 될 첫 그룹은 걸그룹이라고 하네요 . 오늘 공식 sns를 통해서

신인 걸그룹 공식 로고 모션 영상이 공개됐는데요.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ㅎ

 

 

h와 s를 연상시키는 그래픽이 상당히 신기했는데요. 양쪽에 놓인 문장부호 ?가

서로 연결되는것 같은모습이 담겨있었는데요. 대중과 핫이슈를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 , 연결하겠다? 라는 의미를 담은것 같더라고요.

새롭게 데뷔할 걸그룹 네임은 = 핫이슈라고 알려졌는데요.

 

 

홍승성회장은 jyp엔터에서 대표로 있다가 2008년 큐브엔터를 설립했었고

당시 큐브엔터에서 포미닛, 현아 ,비스트, 비투비, CLC,펜타곤, 여자아이들까지

런칭하면서 화제의 인물이었는데요. 이번에 핫이슈를 데뷔시킬 예정이라고 하니

믿고 기대할만한 그룹이 공개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

 

 

 

 

핫이슈는 올해 4월 정식데뷔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4월 데뷔를 목표로

열심히 준비중이라고 하네요.  K팝이 이젠 국내시장 뿐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영향력이 큰 만큼 어떤 멤버 구성, 음악, 컨셉을 갖고 나올지 궁금하네요

외국인 멤버가 있을지도 궁금하네요 ^^

 

 

 

커뮤니티/ S2엔터 , 핫이슈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