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강민아 출연예정 , 멀리서 보면 푸른 봄

by 핑크무새๑╹ワ╹๑ 2021. 5. 4.

강민아 출연예정 , 멀리서 보면 푸른 봄 

 

 

 

강민아가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봄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알려져있는데요

6월 첫방예정이라고 하네요 . 월화드라마로 첫방할 예정이라고 하니 궁금하네요

멀리서보면 푸른봄은 웹툰이 원작이라 기존 팬층도 있는 작품이기에

상당한 관심과 우려를 받고 있는 드라마기도 해요

 

 

 

근데 캐스팅 라인업 보니까 싱크로율 좋아서 기대가 되더라고요

그중에서 강민아의 첫 스틸이 공개되서 화제인데요 . 강민아는 노력파 대학생

김소빈을 연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현실의 벽 앞에 고군분투 하는

명일대 경영학과 3학년 재학생이라고 해요

 

 

김소빈과 같은 과 여준, 남수현의 관계는 어떻게 형성되어 꼬이고 풀리게 될지

캠퍼스 스토리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

인생의 푸른 봄을 살아가야 하는 20대들의 현실을 담은 이야기라도해요

1020세대가 이드라마를 주목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

 

 

 

 

자신만의 색으로 김소빈을 표현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강민아 기대할게요

6월 월화드라마로 편성확정된 멀리서 보면 푸른봄 얼른 보고 싶네요

여준은 박지훈, 남수혁은 배인혁이 출연할 예정으로 알려져있죠

캠퍼스 로맨스 , 청춘물 기대할게요ㅎㅎ

 

 

멀리서보면 푸른봄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