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더보이즈 지금처럼 라켓소년단 ost 공개예정

by 핑크무새๑╹ワ╹๑ 2021. 6. 1.

더보이즈 지금처럼 라켓소년단 ost 공개예정 

 

 

 

더보이즈가 드라마 라켓소년단의 ost를 불렀다고 하는데요 .

드라마 라켓소년단은 어제부터 첫방을 시작했는데요.

더보이즈는 드라마 ost = 지금처럼 을 오늘 오후 6시에 공개할 예정이라네요

이미 노래는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짧게 등장했었다네요

 

 

 

지금처럼 노래는 앞으로도 라켓소년단 드라마 속 명장면 마다

함께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작품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에너지에

더욱 시너지가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드라마 제작진은

라켓소년단 더보이즈 ost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더 공개할 예정이라네요

 

 

라켓소년단 드라마는 첫회와 2회가 90분으로 특별편성을 받았다네요

오늘 2회 방송은 밤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

땅끝마을 농촌에서 열여섯 소년, 소년들의 성장을 그리는 스토리인데요.

순수하고 따뜻한 소년, 소녀들의 시선을 담아냈다고 하네요

 

 

 

 

국내 최초 배드민턴을 소재로 제작된 작품이라서 기대가 크죠

그 기대 만큼 첫회부터 시청률과 화제성을 잡아갔는데요

배드민턴만의 매력을 앞으로도 더 드라마틱하게 담을 예정이라네요

 

 

 

 

 

 

라켓소년단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