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알고있지만 19금편성 , 일부회차 등급결정

by 핑크무새๑╹ワ╹๑ 2021. 6. 3.

알고있지만 19금편성 , 일부회차 등급결정 

 

 

 

드라마 알고있지만이 일부회차에 대해서 19금 편성을 결정했다네요

이 드라마 웹툰이 원작으로 알려져있는데요.

드라마로 제작될때 캐스팅부터 엄청난 화제였는데요

최종적으로 송강과 한소희가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의 하이퍼리얼 로맨스를 그린다고해요

지나치게 달콤하고 아찔하고 섹시한 스물두살의 청춘들의

현실 연애를 그릴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

 

 

드라마에서 20대들의 솔직한 로맨스를 현실적으로 그리기 우해서

과감한 전개를 그릴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그러다보니 일부 회차는

19세로 등급 편성을 조율중이라고 하네요. 전체 분량은 아니라서 다행 ;;

과연 현실판 로맨스를 어떻게 표현할지 궁금하네요

 

 

드라마는 jtbc에서 편성을 확정했고 10부작으로 제작됐다네요.

주1회 편성이라는 조금 아쉬운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는데요.

넷플릭스에서도 서비스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 [역시 송강 .. 넷플 아들인듯]

6월19일 오후 11시 첫방이라고 하니 기대되네요~

 

 

 

알고있지만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