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김강우 영화귀문 , 공포물 , 8월 동시개봉

by 핑크무새๑╹ワ╹๑ 2021. 7. 5.

김강우 영화귀문 , 공포물 , 8월 동시개봉 

 

 

 

김강우가 출연한 작품 공포영화 귀문을 개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귀문 영화는 기본 포맷 2D를 기본으로 ,Screen x, 4DX 등

다양한 포맷으로도 8월 극장 동시개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전세계 2000여 개관에서 동시개봉예정이라고해요

 

 

 

영화귀문은 1990년 귀사리의 한 수련원에서 건물 관리인이 투숙객들을

살해하고 자살하는 사건이 발생하게 된다 , 이후 매년 자살 및

사망사고가 발생하며 수련원은 문을 닫게 되는데 ..

수년간 방치되며 괴담이 생기고 이에 공모전 영상을 촬영하기 위해 방문한 사람들이 생기고 ..

 

 

 

심령연구소장 도진과 대학생 혜영 , 태훈, 원재가 이상한 일들에

엮이면서 공포를 마주하게 되는 스토리라고 하네요 .

김강우는 무당인 어머니의 피를 물려받아 영적 능력을 가진

심령연구소 소장 도진을 연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폐쇄된 공간 속에서 걷 잡을 수 없는 공포감과 놀라운 진실을 마주하게 된다네요

김강우는 이 영화의 시나리오가 매력적으로 느껴저 공포 영화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하는데요. 촬영현장에서 느낀 공포를

관객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게 최선을 다했다고 ㅎㄷㄷㄷ 귀문 ..

 

 

귀문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