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영화드림 해외촬영 내년으로 연기 / 박서준&아이유 주연

by 핑크무새๑╹ワ╹๑ 2021. 7. 30.

영화드림 해외촬영 내년으로 연기 / 박서준&아이유 주연 

 

 

 

 

영화드림이 해외촬영이 내년으로 연기하기로 결정했다네요 

올해 해외촬영을 준비했지만 코로나 여파,

배우들의 스케줄 일정 상 내년으로 연기를 결정했다고 한느데요 

작년 5월부터 영화 촬영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선수 생활 위기에 놓인 축구선수 홍대가 노숙자들과 함께 

홈리스 월드컵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다고해요 

이병헌 감독의 신작이자 , 박서준 , 아이유 주연의 영화로 화제였는데요 .

홈리스 월드컵 스토리라 해외촬영이 필수인 영화라고 하네요 . 

 

 

아이유, 박서준 및 10명의 주요 배우들의 일정 , 

해외 코로나 상황이 겹치면서 해외 촬영 진행하기에

무리가 있다고 판단을 내렸다고 하네요 . 

최근 영화 보고타가 해외촬영이 여부를 논의하고 있다고 했는데요 .

 

 

 

이에 드림도 해외 촬영 일정을 논의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ㅠㅠ

박서준은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크랭크업 되면서 

올해 하반기 먼저 미국으로 출국해서 외국작품 

더마블수 출연할 예정이라고 알려졌네요 ㅠㅠ 오마이갓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