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방탄소년단 미국콘서트 11월 개최예정 / 오프라인 공연

by 핑크무새๑╹ワ╹๑ 2021. 9. 28.

방탄소년단 미국콘서트 11월 개최예정 / 오프라인 공연 

 

 

방탄소년단이 미국에서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11월 미국에서 오프라인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해요 

미국 LA에서 오프라인 공연이라니 대박사건 .. 

위버스와 공식 계정에서 해당 소식 전해졌다고 하네요 

 

 

방탄소년단의 미국콘서트는 2021년 11월 27일부터 ~ 28일 

12월 1일 부터 ~ 2일 미국 로스엔젤레스 소피 스타디움에서 

오프라인으로 열릴 예정이라고 하네요.

서울에서 공연 후 2년만에 오프라인 콘서트라고 하네요 

 

방탄소년단의 이번 오프라인 콘서트는 미국에서 

완화된 방역수칙으로 결정된 공연으로 보인다고해요 

그러나 미국의 확진자가 아직 높아 걱정이네요 

그럼에도 미국에서 공연을 재개하고 있는 가수들이 많은 상황 

 

 

국내에서는 아직 강도 높은 방역수칙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아직 대면 콘서트 = 오프라인 콘서트 개최에 대한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죠

방탄소년단은 10월 24일 비대면으로 온라인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

 

 

방탄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