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정동원 신곡발매 , 조영수 프로듀싱 곡

by 핑크무새๑╹ワ╹๑ 2021. 10. 7.

정동원 신곡발매 , 조영수 프로듀싱 곡

 

 

트로트가수 정동원이 신곡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번 신곡은 특별하게 조영수 작곡가가 프로듀싱한 

곡이라고 알려져 더욱 기대하게 되는데요 

두사람의 인연이 이렇게 곡 작업까지 이뤄질줄이야 ~ 

 

 

정동원은 미스터트롯의 참가자로써 

조영수 작곡가는 미스터트롯의 심사위원으로써 

한 프로그램에서 오랜시간 함께 했는데요 .

프로 이후에 이렇게 협업할 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 ㅎㅎㅎ

 

 

정동원의 이번 신곡은 정규앨범으로 발매될 예정이라고해요 

이번 앨범을 위해 약 1년반의 시간을 

심혈을 기울여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

애정가득 , 열정가득 , 감성 가득한 정동원 신곡 기대합니다 ㅎ

 

 

 

정동원은 최근 TV조선과의 계약 종료 후

원래 소속사였던 쇼플레이엔터로 복귀를 했는데요 

복귀하기 전부터 준비해오던 앨범을 드디어 세상에 공개할 시기라니! 

정동원 11월 앨범발매 할 예정이라고 ~

 

 

 

정동원 인스타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