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로운 출연결정 , 드라마 내일

by 핑크무새๑╹ワ╹๑ 2021. 11. 4.

로운 출연결정 , 드라마 내일 

 

 

 

로운이 드라마 차기작을 벌써 결정했는데요 

현재 드라마 연모에 출연중인걸로 알려져있죠

연모 출연중에 차기작 내일을 결정했다고 하네요

내일은 네이버 웹툰 내일이 원작이라고 하는데요 

 

죽은자를 인도하던 저승사자들이 죽고 싶은 사람들을 

살리는 저승 판타지 웜 메이드 드라마라고 하네요 

네이버웹툰이 원작이라서 원작을 좋아했던 분들의 

기대반 궁금증 반을 담고 있다고 하네요 

 

로운은 드라마 내일에서 저승 독점기업 주마등 

위기관리팀 계약직 신입사원 최준웅 역할을 맡았다고 하네요 

열혈 장기 취준생부터 ~  실수 연발 계약직 신입사원까지

캐릭터 변화를 보는 재미도 있을것 같네요 

 

로운이 내일 작품에 최준웅 역할에 제격이라 생각했다는 제작진

내일을 통해서 로운의 새로운 매력 , 깊이 있는 연기력 

보여드릴 수 있을것 같다고 하니 기대합니다 

내일 드라마는 2022년 상반기 방송예정이라고 하네요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