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육성재 출연확정 , 드라마 금수저, 전역후 복귀작

by 핑크무새๑╹ワ╹๑ 2021. 11. 30.

육성재 출연확정 , 드라마 금수저, 전역후 복귀작 

 

육성재가 전역후 복귀작으로 드라마 선택했는데요 

드라마 금수저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금수저는 웹툰 원작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내년 여름 방송 편성을 확정받았다고 하네요 

 

 

드라마 금수저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서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되는 

인생 어드벤쳐 이야기라고 하네요 

 

육성재는 금수저로 인생 역전을 꿈꾸는 학생 

이승천 역할에 출연을 결정했다고 하네요 

육성재의 캐스팅에 대해서도 상당히 기대되는게 

이미 여러번 언급된 싱크로율이라고 하네요 

 

 

 

금수저 드라마는 송현욱pd가 연출을 맡았고 

윤은경 , 김은희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스튜디오n까지 제작에 공동참여한다고 하네요 ~ 

 

https://www.instagram.com/yook_can_do_it/

 

육성재 인스타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