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미스터트롯2 제작확정 , 2022년 8월 방송예정?

by 핑크무새๑╹ワ╹๑ 2021. 12. 10.

미스터트롯2 제작확정 , 2022년 8월 방송예정?

 

 

미스터트롯 시즌2가 드디어 내년 방송될 예정이라네요 

미스터트롯 시즌1 임영웅, 영탁 , 이찬원,

김호중 , 정동원, 장민호 , 김희재 가 top7위가 됐는데요 

이번 시즌에서는 누가 우승할지 ?

 

 

미스터트롯2는 원래 2022년 상반기 제작 예정이었다네요 

그러나 시기가 밀리면서 오디션도 연기되어 

5월에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이번 시즌 누가누가 출연할지 ~?

 

 

미스터트롯2는 지금 방영중인 국민 가수 이후 

tv조선에서 준비하는 서바이벌 경연이 될것 같다네요 

트롯 시리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tv조선에서 꾸준히 제작하고 있는데요 .

 

미스트롯 , 미스터트롯 , 미스트롯2 , 미스터트롯2

매 제작 프로그램마다 화제가 되고 있죠 

과연 이번 시즌에서는 누가 우승을 차지할지 

미스터트롯2 콘서트는 꼭 가보고 싶네요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