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웹툰원작 금수저 / 육성재&정채연 주연?

by 핑크무새๑╹ワ╹๑ 2022. 1. 13.

웹툰원작 금수저 / 육성재&정채연 주연?

 

 

 

 

 

웹툰 원작 드라마 금수저의 주연에 대한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육성재 전역 후 드라마 복귀를 결정한 작품 ,

그리고 얼마전 정채연도 해당 드라마 출연한다고 알려졌는데요 

두사람 드라마 출연 확정인지 궁금하네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서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꾸고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이야기를 다룬다고 하네요 

 

 

 

육성재 , 정채연 모두 아이돌 출신이고 

두사람 모두 작품 경험이 있는 연기돌이라서 

드라마 금수저 출연확정한다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드라마는 MBC 에서 편성될 예정이라고 알려졌는데요 

올해 방송예정이고 아직 정확한 방송정보가 나오지 않았네요 

육성재의 복귀작, 정채연의 차기작 

이외 어떤 배우들이 캐스팅될지도 궁금하네요 ~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