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방시혁 총괄담당 프로듀싱 르세라핌 걸그룹 데뷔준비

by 핑크무새๑╹ワ╹๑ 2022. 3. 30.

방시혁 총괄담당 프로듀싱 르세라핌 걸그룹 데뷔준비 

 

 

방시혁이 하이브 산하 레이블 쏘스뮤직 

신인 걸그룹 르세라핌 데뷔앨범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다네요 

방탄소년단 , 투바투 , 엔하이픈 그리고 이번엔 

르세라핌 까지 상당히 기대되네요 

 

 

방시혁은 2022 빌보드 파워 리스트 , 2021년 블룸버그 50에

선정되기도 했을만큼 이제는 정말 

세계적으로 엄청난 영향력을 가진 프로듀서인데요 

이번에 그가 맡은 르세라핌 데뷔앨범 기대가 큽니다 

 

 

 

쏘스뮤직과 하이브가 협력해서 공개하는 첫 걸그룹이자 

아이즈원 출신 김채원과 사쿠라 합류

상당히 여러가지 화제성이 많은데요 

이 그룹 5월 데뷔를 앞두고 있는데요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계속 나아가겠다는 자기 확산 , 강한 의지를 

담은 팀명 르세라핌 멤버들의 프로필과 데뷔곡 

벌써부터 정말 많이 궁금하네요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