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sm타운 일본공연 오프라인 콘서트개최 , 출연라인업

by 핑크무새๑╹ワ╹๑ 2022. 4. 26.

sm타운 일본공연 오프라인 콘서트개최  , 출연라인업 

 

 

sm타운에서 일본공연 준비중이라고 하네요 

8월27일 ~ 28일 일본 도쿄돔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고해요 

약 3년만에 개최되는 오프라인 공연이라 

sm엔터 소속 가수들의 무대 너무 기대되네요 

 

 

이번 sm타운  도쿄돔 공연 라인업도 공개됐는데요 

강타 , 보아 , 동방신기 , 슈퍼주니어 , 소녀시대 태연, 효연 

샤이니 온유, 키 , 민호 , 엑소 수호, 첸 , 카이 

레드벨벳 , 엔시티 , 에스파 , 레이든 , 긴조 

 

 

 

 

sm타운 소속 아티스트들의 그룹 및 개인 무대 뿐 아니라 

콜라보 스테이지도 준비중이라고 해요 

sm타운 공연은 콜라보 무대가 매번 화제죠 

그래서 이번 공연도 상당히 기대되네요 ^^

 

 

 

2008년 sm타운 라이브 공연을 시작으로 

전세계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고 있는 sm엔터만의 콘서트인데요 

이번 일본 도쿄돔 콘서트도 상당히 화제가 되지 않을까 ...

티켓 전쟁 벌써 예상되네요 ~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