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르세라핌 시구예정 / 두산베어스 홈경기

by 핑크무새๑╹ワ╹๑ 2022. 5. 6.

르세라핌 시구예정 / 두산베어스 홈경기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에서는 내일 열릴

KT wiz와의 홈경기 시구자로 르세라핌 초청했다고 하네요 

르세라핌 멤버 김채원이 시구를 하고 

홍은채가 시타를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홍은채는 두산팬이라고 하는데요 

이번에 시타자로 나서게 됐다고 하니 의미가 남다를것 같네요 

두산베어스 측에서는 르세라핌 멤버 2명이 

시타와 시구를 진행해 경기 시작을 알릴 예정이라고 했는데요 

 

 

 

또한 르세라핌 멤버 6명 모두 5회말 종료 후 

클리닝타임에 응원단상에서 공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데뷔곡 공연하게 될것 같은데요 

데뷔 후 첫 야외 행사이지 않을까 싶네요 

 

 

 

르세라핌 멤버들도 초대해주신 두산 베어스 관계자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는데요. 멋진 시구로 두산 베어스의 

승리를 응원하겠다고 하네요 .

과연 시구와 시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궁금하네요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