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라춘듀오 스타쉽 소속 아이브 음악 커버

by 핑크무새๑╹ワ╹๑ 2022. 8. 5.

라춘듀오 스타쉽 소속 아이브 음악 커버 

 

라이언  - 춘식 = 라춘듀오가 스타쉽엔터 

소속 아티스트 아이브 음악 커버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8월12일부터 오프라인 컴백쇼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국내 대표 연예기획사들과 함께 활동한다고해요

 

 

첫번째가 바로 아이브 소속사 스타쉽이라고 하네요

스타쉽 방문해서 트레이닝 중이라고 하네요 

아이브에게 러브다이브 안무 킬링포인트 전수 받았다고해요 

함께 인증샷도 남겼다고 하는데요 

 

 

공식 sns를 통해서 아이브 멤버들의 사인 

라춘두요 컴백 축하해요 ! 아이브가 응원해요 ~ 라는 

문구가 담긴 사진도 공개했었다고해요 

라춘듀오 아이브에게 트레이닝 받고 실력 많이 늘었을려나 ~ 

 

라이언 - 춘식은 작년 7월 댄스 듀오로 데뷔했다고 하네요 

각종 채널을 통해서 k팝 커버 댄스, 댄스 챌린지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스타쉽 아이브 이어 다음은 누굴지도 궁금하네요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