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엔시티재현 솔로곡 발표예정 , NCT LAB / 엔시티127 컴백

by 핑크무새๑╹ワ╹๑ 2022. 8. 12.

엔시티재현 솔로곡 발표예정 , NCT LAB / 엔시티127 컴백

 

 

엔시티재현이 솔로곡 발표할 예정이라고해요 

SM스테이션 NCT LAB에서는 멤버들의 

솔로곡 , 자작곡 , 유닛곡 등 

엔시티의 다양한 음악활동을 공개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재현이 첫 솔로곡 발표할 예정이라고해요 

8월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고해요 

데뷔 후 첫 발표하는 솔로곡이라 더 기대되네요 

 

재현이 이번 곡 직접 작사했다고 하네요 

떠나는것들 속 상대만은 영원히 곁에 있어주길 바라는 

마음을 이곡에 담았다고 하네요 

Forever Only  빨리 들어보고 싶네요 

 

또 엔시티 유닛 - 엔시티127이 9월 컴백한다고해요 

현재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했고 

새로운 앨범 준비가 한창이라고 하는데요 

스티커 정규3집 이후 약 1년만에 컴백 기다려지네요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