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아이콘 계약종료 / YG엔터 아이돌 / 이적예정

by 핑크무새๑╹ワ╹๑ 2022. 12. 30.

아이콘 계약종료 / YG엔터 아이돌 / 이적예정 

 

 

YG엔터 아이돌 아이콘이 7년 계약 종료 후 

재계약을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하네요 

YG엔터와 작별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김진환 , 바비 , 송윤형 , 구준회 , 김동혁 , 정찬우 

 

 

현재 멤버들 모두 새로운 소속사 이적 준비한다고해요 

또한 동시에 매니지먼트사 설립해 

아이콘 그룹 유지를 검토하고 있다고해요 

과연 아이콘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아이돌계에는 마의7년이라는 말이 있죠 

재계약 시즌이 돌아오면 그룹 해체를 결정하거나 

재계약을 진행하거나 , 이적 후 팀 활동 유지하거나 

여러가지 결정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소녀시대 , 갓세븐 , 투피엠 , 카라의 경우도 

그룹은 유지하고 있지만 각자의 소속사에서 활동하고 있죠 

그렇기에 아이콘의 향후도 궁금해지는데요 

앞으로  어떤 새로운 소식 들려올지 궁금하네요 

 

 

아이콘 트위터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