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제이홉 디즈니플러스 다큐공개 / 솔로앨범 비하인드

by 핑크무새๑╹ワ╹๑ 2023. 1. 20.

제이홉 디즈니플러스 다큐공개 / 솔로앨범 비하인드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이번에 솔로앨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제작했다고 하네요 

위버스 , 디즈니플러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2월17일 전세계 동시 공개될 예정이라고해요 

 

제이홉이 작년 7월 공개했던 솔로앨범 

앨범을 만들기까지 곡 작업 과정부터 화제가 됐던 

리스닝 파티 현장 비하인드 , 활동기 에 대한 

다양한 모습 , 이야기 등을 다큐에 담았다고 하네요 

 

또한 작년 미국 유명 음악 축제 시카고의 

롤라팔루자 메인스테이지 헤드라이너로 참석했던 

현장 분위기 , 비하인드 이야기 등 

제이홉 솔로활동 및 200일간의 시간을 기록했다고 하네요 

 

 

제이홉 솔로앨범 잭 인더 박스 

공개 후 세계 49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미국 유명 음악지 롤링스톤 선정 

올해의 베스트 앨범 9위 오르는 등 좋은 평가 받았죠 

 

 

 

커뮤니티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