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사운드트랙2 공개예정 , 주요 출연진 변경예정

by 핑크무새๑╹ワ╹๑ 2023. 2. 1.

사운드트랙2 공개예정 , 주요 출연진 변경예정 

 

 

디즈니플러스에서 공개됐던 웹드라마 사운드트랙

이번에 시즌2로 돌아올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주요 출연진들이 변경될 예정이라고 하니 아쉽네요 

시즌1에서는 한소희 , 박형식이 주연을 맡아 열연했었어요 

 

 

두사람 비주얼 합 의외로 너무 잘어울려 케미 좋았는데 

사운드트랙2에서는 볼 수 없다니 너무 아쉽습니다 

 

싱가포르에서 진행한 디즈니콘텐츠 쇼케이스2022에서 

2023년 국내 드라마 라인업에 사운드트랙2이 언급됐었다고해요 

 

 

사운트트랙시즌1에 후속작이라고 하네요 

3년째 생계형 작사가로 살고 있는 은수 , 20년지기 친구 

사진가 선우와 2주간 동거 생활을 시작하며 

서로에게 숨겨진 로맨스를 발견하게 되는 이야기인데요 

 

 

 

사운드트랙2 에서는 음악을 사랑하는 현서와 수호

새로운 인물들의 6년 연애 후 삶의 압박감에 헤어진 뒤 

4년만에 재회하게 된다는 이야기를 그린다고해요 

밴드 보컬 , 키보드 연주자 설정이라고 하니 누가 캐스팅될지 궁금하다

 

 

커뮤니티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