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더보이즈 다크섹시 = 타락천사 컨셉 컴백 = 로어 발매

by 핑크무새๑╹ワ╹๑ 2023. 2. 21.

더보이즈 다크섹시 = 타락천사 컨셉 컴백 = 로어 발매 

 

 

더보이즈 2월 20일 일주잎 앞당긴 컴백 어제 했는데요 

컴백 기념 쇼케이스도 진행했다고 해요 

더보이즈 이번 컴백 약 6개월만에 진행됐으며 

이번에 에릭이 활동 합류하면서 완전체 앨범이라고해요 

 

 

미니8집 앨범은 비 어웨이크 = 깨어나다 의미하며 

사랑을 자각하고 이를 쟁취하기 위해 맞서는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았다고해요 

천사에서 타락천사가 된 멤버들의 모습을

뮤직비디오 및 앨범 전반적인 컨셉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지난 앨범 위스퍼의 연장선이라고 하네요 

이번 앨범 타이틀곡 로어 // 앨범 전체적인 키워드로는 

본능 , 다크 섹시라 소개하기도 했는데요 

퍼포먼스 백구영이 맡았다고 하는데 군무 너무 좋네요 

 

 

 

더보이즈의 타락천사 느낌 상당히 섹시하고 매력적이네요 

뮤직비디오도 어제 컴백과 함께 공개됐는데요 

전체적으로 확실히 이 갈았다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만큼

많이 준비했고, 많이 심혈을 기울였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더보이즈 이번 앨범 좋은 성적 = 커리어 하이 찍길 바래요 

 

 

 

더보이즈 유튜브 채널 출처 

 

 

https://youtu.be/selkk5MpGV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