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폭싹속았수다 넷플릭스 공개확정 , 아이유 &박보검 주연드라마

by 핑크무새๑╹ワ╹๑ 2023. 4. 4.

폭싹속았수다 넷플릭스 공개확정 , 아이유 &박보검 주연드라마 

 

 

아이유의 드라마 차기작이자 박보검의 전역 후 복귀작 

드라마 폭싹속았수다 편성 정보 공개됐네요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최근 작품 대본리딩 진행됐고 본격적인 촬영 들어갔다고해요 

 

 

폭싹속았수다 드라마는 1950년 제주도를 배경으로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과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드라마라고 알려졌는데요 

 

 

아이유는 반항아 애순 역할 캐스팅 됐어요.

박보검은 무쇠 같은 관식 역할 캐스팅 됐어요 

두사람의 캐스팅 소식부터 화제성 엄청났는데요 

이 드라마 아마 국내외 많은 사랑을 받을것으로 예상되네요 

 

폭싹속았수다 드라마는 백희가 돌아왔다 , 쌈 마이웨이 , 

동백꽃 필무렵 등 작품 집필한 임상춘 작가의 신작 

미생 , 나의아저씨 , 시그널 연출한 김원석 감독이 

함께 만들어가는 작품이라고 하네요 ^^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