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조이 건강이상 컨디션난조 활동중단 공지

by 핑크무새๑╹ワ╹๑ 2023. 4. 26.

조이 건강이상 컨디션난조 활동중단 공지 

 

 

레드벨벳 조이가 활동중단을 결정했다고 하네요 

SM엔터에서는 조이가 최근 컨디션 난조로 

병원을 방문했었다고 하네요 

상담 및 검진 결과 치료 , 안정 필요하다 소견 받았다고해요 

 

당분간 레드벨벳 조이는 스케줄 참여하지 않고 

휴식을 취하면서 컨디션 회복할 예정이라고해요 

조이 건강을 위해 충분히 서로 논의하고 결정한 사항이라며 

팬분들께서 양해를 부탁드린다고해요 

 

다시 조이가 건강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도록 

SM엔터에서는 최선을 다하고 추후 조이가 

활동 재개 정해지면 공지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또 SBS TV동물농장 녹화도 불참한다고해요 

제작진측에 하차를 염두하고 의견을 전달한 상황이라 

일시하차 , 완전하차 사이 논의중이라고해요 

당분간 동물농장 조이 빈자리 임시체제로 운영한다고해요 

 

 

 

커뮤니티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