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뉴진스 기네스세계기록 등재 된 이유는?

by 핑크무새๑╹ワ╹๑ 2023. 5. 10.

뉴진스 기네스세계기록 등재 된 이유는?

 

 

뉴진스가 K팝 아티스트 최단기간 스포티파이 

합산 누적 10억 스트리밍 달성한 기록으로 

영국 기네스 세계기록에 공식 등재됐다고 하네요 

 

기네스 세계기록은 2023년 3월8일 뉴진스가 

스포티파이에서 219일만에 

10억 스트리밍을 달성했다며 이는 다른 K팝 가수들보다 

빠른 속도라고 밝혔다고 하네요 

K팝 아티스트의 종전 기록은 409일이었다고해요 

 

 

기네스 세계기록은 뉴진스의 곡 중 가장 많이 재생된 

OMG , 디코를 막상막하 경주라고 표현했다네요 

코카콜라 협업 음원 = 제로 스트리밍 수도 화제라고해요 

 

 

 

뉴진스 현재 총 7곡으로 스포티파이에서 

14억 스트리밍을 달성했다고 하네요 

데뷔 후 지금까지 공개된 7곡 중 5곡이 억대 스트리밍 기록됐다네요 

뉴진스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네요 

 

 

커뮤니티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