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YG신인걸그룹 최종멤버 오늘공개 = 베이비몬스터

by 핑크무새๑╹ワ╹๑ 2023. 5. 11.

YG신인걸그룹 최종멤버 오늘공개 = 베이비몬스터 

 

 

YG에서 오늘 신인그룹 베이비몬스터 최종멤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오늘 밤 12시 공개될 예정이라고해요 

 

 

베이비몬스터 총괄 프로듀싱은 YG로 복귀한 

양현석이 맡았다고 알려졌는데요 

기획 초기부터 5명으로 멤버 구성을 생각해왔다고해요 

5인조 데뷔멤버 누가될지 궁금하네요 

 

 

베이비몬스터로 데뷔할 연습생은 누굴까?

YG엔터에서 7년만에 블랙핑크 이후 공개할 걸그룹 

세계적으로 영향력 막강해진 블랙핑크 다음 

신인 걸그룹은 누가될지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네요 

 

베이비몬스터는 데뷔전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200만명 돌파했다고 합니다.

127일만에 4억뷰를 돌파해 멤버 발탁 전 부터 화제라고해요 

 

 

YG에서는 개인 실력 뿐 아닌 팀의 조화를 

가장 우선순위로 보고 냉정하게 내부 심사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아티스트에게 가장 중요한 존재는 팬이란 원칙으로 

7명의 친구들의 성장을 지켜봐주신 분들의 목소리 귀 기울여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상의 팀을 제작하겠다고 합니다.

 

 

 

베이비몬스터 채널 ㅊㅊ 

 

https://youtu.be/Gi0ezbc0Ow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