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최수영 알유넥스트 mc발탁 / 하이브레이블 신인걸그룹 서바이벌

by 핑크무새๑╹ワ╹๑ 2023. 6. 16.

최수영 알유넥스트 mc발탁 / 하이브레이블 신인걸그룹 서바이벌

 

 

소녀시대 수영이 하이브 레이블 신인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알유넥스트 mc발탁됐다고 하네요 

하이브 , CJ ENM JV 레이블 빌리프랩에서 

데뷔 예정 신인그룹 멤버 선발 과정 공개한다고해요 

 

 

방송전부터 화제집중 되고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하이브레이블 신인걸그룹이기도 하고 ,

해당 프로그램 OST 수지가 참여했다고 하네요 .

또한 여기에 MC가 소녀시대 수영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되네요 

 

 

알유넥스트 방송은 JTBC , 일본 아베마 TV 동시 송출되며 

하이브 레이블 유튜브 채널에서도 공개되어 

글로벌 송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

국내에서는 넷플릭스 OTT를 통해 다시보기 가능하다고해요 

 

 

 

빌리프랩에서 데뷔한 엔하이픈 이전에 

엠넷에서 아이랜드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됐죠 

이번엔 걸그룹이라고 하는데요 .

과연 몇인조 , 어떤 그룹명으로 데뷔하게 될지 궁금하네요 

 

 

JTBC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