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뉴진스 발레리나 컨셉 신곡? / 겟업 7월 컴백

by 핑크무새๑╹ワ╹๑ 2023. 6. 28.

뉴진스 발레리나 컨셉 신곡? / 겟업 7월 컴백 

 

뉴진스 새앨범 겟업 포토 공개됐어요 

발레리나 컨셉으로 담긴 포토 굉장히 색다르네요 

쉬폰 소재 의상과 토슈즈 신은 뉴진스 멤버들 

데뷔앨범 발랄함 , 상큼한과 또 다른 느낌이네요 

 

뉴진스 이번 새 앨범 수록곡 ASAP 뮤직비디오 티저도 

공개 후 많은 화제가 됐는데요 .

숲속에 모인 뉴진스 멤버들의 단체 금발부터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느낌이 가득했는데요 

 

 

해당 뮤비 티저 현재 유튜브 조회수 325만 돌파 

한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라고 해요 

미국에서도 4위를 기록할 만큼 뉴진스 새 앨범에 대한 

국내외 반응이 상당히 뜨겁네요 

 

 

뉴진스는 7/21 미니2집으로 컴백할 예정이라고해요 

이번에도 트리플 타이틀곡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앨범 총 6곡 수록될 예정인데 모든 곡에 대한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고 알려져 또 화제가 되고 있죠 

 

 

뉴진스 트위터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