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최우식 멜로무비 출연검토 , 드라마 복귀?

by 핑크무새๑╹ワ╹๑ 2023. 10. 11.

최우식 멜로무비 출연검토 , 드라마 복귀?

 

 

최우식이 드라마 멜로무비 캐스팅 됐다고 하네요 

현재 출연 검토중이라고 알려졌어요 

과연 이 작품으로 드라마 복귀할지 궁금하네요 

 

 

최우식이 캐스팅 된 드라마 멜로무비 

그해 우리는 드라마 집필한 이나은 작가 차기작 

로맨스코미디 장르의 드라마라고 하네요 

 

 

최우식 드라마 그해우리는 진짜 인생 캐릭터였는데 ㅠ 

인생 드라마기도 했는데ㅠ 

이나은 작가님과 다시 호흡 맞출지 너무 궁금하네요 

여주 캐스팅도 기대됩니다 ㅎ

 

 

최우식 2024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살인자o난감 공개 앞두고 있다고 하네요 

최우식 드라마 복귀 어디쯤 오고 있나요 ?

 

 

커뮤니티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