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복면가왕 탕수육 정체 가수 소야

by 핑크무새๑╹ワ╹๑ 2019. 12. 2.

복면가왕 탕수육 정체 가수 소야

 

 

복면가왕에 출연한 탕수육의 정체가 바로 소야였는데요

1라운드에서 이루의 까만안경을 유산슬과 듀엣곡으로 부르면서

섬세한 감정과 탄탄한 가창력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역시 가수였네요!!

원곡자이자 패널로 등장나온 이루는 소야를 일찍 만났다면 까만 안경을

듀엣으로 부르자고 제안했을것이라고 했는데요 그 듀엣 저도 들어보고 싶어요~^^

 

소야의 정체가 밝혀지기전에 소야의 제스처를 본 패널들을 아이돌일 거라고 추측했었죠

개인기로 패널에 출연한 태진아의 진진자라에 맞춰 댄스를 췄는데요

아 흥이 넘치는거 같아요 ㅎㅎㅎ 또 지나의 꺼져줄게 잘살아도 불렀는데

고음을 이렇게 잘 부르는 가수였나요?? 소야를 다시 보게 된 거 같아요

 

소야는 복면가왕에 꼭 한번 출연하고 싶었는데 너무 꿈같다며 소감을 전했어요

김종국에 대해서 예전부터 존경했지만 요즘 존경심이 더 불타오르고 있다면서

오랜 시간 솔로 가수로써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게 쉽지 않다는 걸 요즘 더 실감한다고 하네요

그게 정말 어려운거 같은데요 소야가 이번 방송을 통해서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줘서

다음 앨범을 기대해볼거 같아요 다들!!

 

소야는 30일 연말콘서트를 한다고 하는데요 소야가 9월 27일에 선보인

이별에 베인 사랑까지도 들어보셨나요? 이별의 상처를 앓는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어주는 가사와

곡 후반부의 3단 고음이 탄탄한 노래실력을 보여주는데요 다음 음악방송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