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하성운 크리스마스 팬 파티

by 핑크무새๑╹ワ╹๑ 2019. 12. 26.

하성운 크리스마스 팬 파티

 

 

하성운 인스타 출처

 

하성운이 크리스마스를 팬들과 같이 맞이했는데요

서울 코엑스 D홀에서 팬 파티' 캐슬 온 어 클라우드'를 개최했다고 해요

크리스마스를 맞아 2번에 걸쳐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블루메이즈'를 열창하면서 팬들에게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고 해요

 

 

 

 

하성운의 팬클럽 '하늘'에게 인사를 전하기도 했어요

크리스마스 때 가족이나 친구들과 놀 수도 있지만 저는

하늘 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만들고 싶었다고 전했는데요

팬들에게 더 없이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이지 않았을까 싶네요

 

 

 

하성운은 특별한 코너도 준비했었다고 해요 '2019 하늘 어워즈'로

다양한 설문에 대해서 솔직하게 답하며 지난 1년간의 추억을 팬들과 같이 공유했다고 해요

'크리스마스 소원나무' 코너로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기도 하고

'추억의 보관소'를 통해 팬들의 사연을 소개하면서 소통했다고 해요

 

 

 

신곡 무대도 최초로 선보였다는데요 25일 오후 6시에 공개된

3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다시 찾아온 12월 이야기를 불렀다네요

최애곡으로 꼽은 문득을 앙코르 무대로 준비하면서 팬들에게 엄청난 환호를 받았다고 해요 ㅎ

팬들과 잊을수 없는 소중한 시간을 보낸 하성운의 신곡

다시 찾아온 12월 이야기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