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SF9 굿 가이 컴백 트레일러 공개

by 핑크무새๑╹ワ╹๑ 2020. 1. 2.

SF9 굿 가이 컴백 트레일러 공개

 

 

SF9이 굿 가이로  컴백한다고 해요 이번 앨범이

정규 1집이라고 하는데요 바로 1월 7일 발매가 된다고 하네요

정규 1집 퍼스트 컬렉션은 이제까지 음악적 성취를 집약하고

앞으로 빛나는 비전을 제시할 다채로운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고 해요

 

 

타이틀곡 굿 가이는 좋아하는 상대에게 자신감 넘치게 다가가는

GOOD GUY SF9의 당당한 매력을 담았다고 해요.

고급스러운 사운드 메이킹과 조화롭고 트렌디한 K팝 스타일로 SF9만의

절제된 무드를 표현했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데뷔 후 첫 정규앨범이라 많은 준비와 기대를 품고 발매되는것 같은데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서 SF9의 컴백 전

9lory TRAILER를 공개했어요 다들 보셨나요  아직 안보셨다면 제가 공유해들게요~

 

 

2019년 12월 31일에 유튜브를 통해서 공개했는데요

많은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높아지고 있어요!!

1월7일 컴백으로 상반기를 뜨겁게 달굴 아이돌 SF9의 컴백 기대해볼게요!!

 

출처 유튜브 FNC채널

 

https://youtu.be/VRSCM-MIw8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