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공부할거다

패션전문학교 패션의 시작 여기서!

by 핑크무새๑╹ワ╹๑ 2020. 1. 20.

패션전문학교 패션의 시작 여기서!

 

여러분 감기조심하세요..저 감기 걸려서 코찔찔인데 너무힘들어요

요즘 필라테스를 배우는데 운동 끝나면 샤워를 하고 나오는데

귀찮아서 머리를 대충 말리고 나왔더니 추운날씨에 감기에 걸렸답니다

이제부터라도 머리를 바짝 말리고 나와야겠어요.. 여러분도 감기 조심하세요

밖에 나갈때는 귀찮더라도 따뜻하게 입어야해요

물론 옷을 멋지게 입고 이쁘게 머리를 하는것도 좋지만요

건강이 최고잖아요~!!

 

제가 오늘 가져온 지식정보는 패션전문학교인데요

패션전문학교가 정말많은데요 그중에서 저는 서울사사다패션스쿨의

정보를 가져와봤답니다. 패션전문학교 진학을 고민중이라면 제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대학이라는건 정말 중요하고 신중하게 선택해야하는거 다들 아시죠?

 

저는 학동역에 위치한 사사다패션스쿨을 선택했는데요

학동역에서 굉장히 가까워요 5분정도 거리라서 아주 만족한답니다.

또 청담이나 건대랑도 오갈수 있어서 놀러다니기에도 너무 좋아요!

 

 

요즘 패피 많은거 인정? 진짜 옷잘입는 사람들 너무 많은거 같아요

나는 언제 저렇게 입어보나 싶은 욕심도 있고

와 저사람은 어떻게 저렇게 매치를 했지라고 놀라워할때도 있어요

패션전문학교를 나와서 이런 얘기를 하는게 웃기지만

저는 사실 옷을 좋아하지만 옷을 잘 입지는 못해요 ㅎㅎ

남의 옷은 잘 매치해주는데 제 옷을 매치하기 어렵게 느껴질때가 있답니다

 

 

사사다 패션전문학교는 우수한 취업률과 진학률이 자랑이자 장점이에요!

다들 학교 졸업하면 취업해야하잖아요 자기가 배운걸로 직업을 삼는다는게

정말 좋으면서도 어려운 선택일거에요 이게 내길이 맞나 싶고 이걸 하고싶은데 스스로가

잘 해낼수 있을까 걱정도 하고 저는 패션을 배우면서 이쪽방향으로 취업을 너무 하고 싶었어요

국내 유명 브랜드 디자이너실에 취업을 하고 싶었는데 사사다가 이쪽으로 취업률이 높더라고요

또 공부를 하고 싶다면 유럽이나 일본 유명 패션학교로 편입학도 가능하답니다.

 

 

패션의 흐름은 늘 언제나 빠르게 흘러가고 있다는거 다들 아시죠?

그렇기에 패션을 배울때는 빠르게 캐치하고 더 많은 다양성을 창조해야한다는

부담감이 들때도 있어요. 그런 생각들이 들때 저는 여기서

수준별 진행 학습 강의 과정을 살펴보게되었어요 어떤걸 배울수 있는지

패션디자인 전반적인 기본 지식을 바탕으로 실무를 하는 과정들이 있는데요 .

 

자신의 정체성을 나타내는게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패션이 그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장르를 따지지 않고 독창성을 나타내면서 늘 새로움을 표현하는거

여기서는 일본 선진 패션 문화와 유럽의 세련되고 고전적인 패션 문화를

한국의 패션문화와 잘 융합시켜 교육을 진행하기에 다양성을 존중하는 마음까지 배울수 있어요

 

 

일본과의 연계가 되어 있는 패션전문학교라서

일본 사사다와 일본 문화복장학원으로 편입학도 가능하죠

또 서울 사사다 재학생은 7월에 있는 일본문화복장학원 연수에 참가할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는데요

이런 기회 흔치않잖아요 다른나라의 연수에 참가할수 있다는거 . 여기선 가능해요

1학년 실험 전시회를 여는데요 수상자 2명은 일본 사사다 초청 연수에 참가할 기회가 주어져요

1학년이면 이제 막 시작하고 표현하는 단계에서 더 많은것들을 보고 배우면서

패션의 시야를 더욱 넓히기에 아주 좋은 값진 기회랍니다~

 

또 현직 패션디자이너께서 수업을 진행해주시는데요

롤모델로 생각하는 분들께서 직접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수업시간마다 눈이 초롱초롱

특강 형식의 수업이 아니라 한 학기 동안 현직 디자이너에게 현장실무를 배울수 잇는 기회가 주어져요

누가 있는지 궁금하시죠? 소잉바운더리스 하동호 디자이너님과,

노이어 이영곤 디자이너님, 패션일러스트레이터 음하영 작가님, 률앤와이 김동률 디자이너님이 계시죠

 

 

그리고 현장에서의 실무능력을 키우기 위해서 제일 중요한게 뭐라고 생각하세요

내가 그현장에 있을때 어떻게 행동할것인가를 미리 예측해봐야하잖아요?

그런걸 염두해두고 갈라쇼 형식의 졸업패션쇼도 진행하고 있어요

직접 내가 체험해보고 알수 있어서 더욱 도움이 되요

아무래도 실력으로 평가되는 이 패션세계에서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에요 .

 

아직 패션전문학교를 선택하지 못하고 방황중이라면 상담을 통해서

더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면 좋을거 같아요 발품을 팔아서 지식을 습득해야

자신에게 알맞은 교육이 있는 패션전문학교를 찾을 수 있을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