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장대호 판결불복 대법원 판단 받게 됐다

by 핑크무새๑╹ワ╹๑ 2020. 4. 22.

장대호 판결불복 대법원 판단 받게 됐다

 

 

 

 

 

장대호가 1심과 2심 선고에 불복하면서 대법원의 판단을 받게 됐다네요

장대호는 한강 몸통 시신 사건의 범인인데요.

법원에서 장대호 변오인은 장대호 항소심 판결에 불복해 서울고법에

상고장을 제출했다고 하는데요.

 

 

 

서울고법 형사3부는 16일 살인 및 시체손괴 등 혐의로 기소된

장대호에게 원심과 같은 무기징역을 선고했다고 하는데요. 하옷심 재판부는 장대호가 자신의 행동을

반성하지 않고 피해자의 생명에 대한 최소한의 존중도 보이지 않았다며 피해자에게

보복한 자신의 행동이 정당하다고 인식하고 있다고 지적했다는데요.

 

 

 

장대호는 작년 8월 서울 구로구의 한 모텔에서 투숙객을 둔기로 때려 살해한 뒤

시신을 훼손하고 사체를 비닐봉지에 나눠 담아 자전거를 타고 다니며

한강에 유기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진짜 너무 끔찍하고 경악스러워 말이 안나오네요...

 

 

검찰은 1심과 2심에서 모두 사형을 구형했는데요. 항소심 선고 후 유족들은 왜 사형이 선고되지 않았는지

납득하기 어렵다며 대법원의 판단이 필요하다 밝혔다네요.

장대호는 경찰 조사에서 피해자가 발마랗며 얼굴에 담배연기를 내뿜었다며

자신의 배를 때린뒤 숙박비를 내지 않으려고 해 홧김애 살해했다고 진술했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