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장윤정 운명에게 신곡 오늘 공개

by 핑크무새๑╹ワ╹๑ 2020. 6. 8.

장윤정 운명에게 신곡 오늘 공개 

 

 

 

장윤정이 1년만에 신곡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신곡 이름은 [운명에게]

오늘 오후 6시에 공개되는 장윤정의 신곡 운명에게는

지난 사랑에 대한 그리움과 애잔함을 반추하는 재즈앤블루스 편곡의 트로트라네요

장윤정이 신곡을? 진짜 또한번 난리나겠네요

 

 

우리나라 초창지 트로트는 재즈송이라 불리던 서양의 대중음악이

한국에 들어와 영향을 받았었다고 하는데요. 트로트와 재즈앤블루스는

친숙하고 조합이 좋은 장르의 만남이라고 불리기도 한다는데요

장윤정의 독보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져서 그 시너지는 또 클것 같네요

 

 

옛 노래를 아는 사람들에게는 추억을 자극하고, 젊은 세대들에게는

트로트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기하는 곡이 될것같다고 하는데요

장윤정은 작년 3월 정규 8집을 발매해 정통 트로트부터 락발라드까지

다양한 장르와의 콜라보를 완성했었는데요!!

 

 

이번 신곡 운명에게는 앞서 발표된 8집 수록곡들과 함께

리미티트 에디션 앨범으로 재발매를 앞두고 있다고 하네요. 8월에 장윤정의

베스트 곡들과 함께 LP판으로도 발매를 예고하고 있다고 하니 더욱 기대되네요!!

오늘 장윤정의 신곡 꼭 들어봐야 하지 않겠어요???

 

 

 

 

트롯신이떴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