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아육대 무관중 진행? , 개최 여부 검토중

by 핑크무새๑╹ワ╹๑ 2020. 7. 8.

아육대 무관중 진행? , 개최 여부 검토중 

 

 

 

 

아육대가 코로나19로 인해서 올 추석 개최 여부 자체를 검토하고 있다고 하네요

온라인에서는 아육대 추석특집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서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으로 진행한다는 설이 제기되면서 여러 아이돌 그룹 팬들의 반발이 심해지고 있는데요

이러한 사항에 대해 MBC에서는 현재 시행 여부와 방식을 검토중이라고 하네요

 

 

 

 

아육대는 아이돌 가수들이 여러 스포츠 종목에 도전하며 정정당당한 승부를 가리는

명절 특집 프로그램인데요. 매년 설연휴와 추석 연휴에 방송되는데요.

올 설 연휴 방송에서는 육상 / 양궁 / 씨름 / 승부차기 / 투구 / E-스포츠 / 승마 등

총 7개 종목의 경기가 있었는데요.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여파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이라서 아육대 추석 개최 여부 및

진행 방식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네요. 무관중 진행설도 제기됐는데

과연 MBC에서는 어떤 결정을 내릴지 궁금하네요. 무관중으로 하는게 안전하기는 하지만

팬들의 반발이 상당히 거셀것같네요.

 

 

 

 

 

이전에 한 아이돌이 한 방송에 나와서 아육대는 동물의 왕국같다고 비유를 한적이 있는데요

아이돌 사이의 비밀스러운 만남이 있다는 설을 제기하기도 했죠

그로 인해 팬들은 이번 무관중 아육대 진행에 대해 상당히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차리리 아육대 폐지하라는 비판이 많았던 만큼 올추석 기획 안하는게 나을수도 ...

 

 

 

 

 

아육대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