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한밤 폐지, 후속프로 확정 no,마지막 방송 날짜 미정

by 핑크무새๑╹ワ╹๑ 2020. 7. 31.

한밤 폐지, 후속프로 확정 no,마지막 방송 날짜 미정 

 

 

 

 

 

 

 

 

본격연예 한밤 프로그램이 폐지된다고 하는데요. 한밤은 화제가 되는 한주간의

연예 소식들을 전하는 프로그램인데요. 매주 수요일 방송되고 있어요. 어렸을땐

한밤에 좋아하는 아이돌의 소식을 알려주거나, 인터뷰해줘서 본방사수 했지만

지금은 현생도 바쁘고 , 휴대폰이 있어 잘 안보게 됐던거 같은데 ㅠㅠ 아쉽네요

 

 

한밤이 폐지되고 후속프로그램으로는 아직 확정이 난 프로가 없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아직 마지막 방송 일자가 정해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한밤 2016년 12월 첫방 후

3년 6개월만에 폐지하게 됐는데요.  본격연예 한밤이 폐지되면서 지상파 3사에서는

유일하게 연중라이브만이 연예 정보 프로그램으로 남았네요 ..

 

 

이전에 연예가중계가 작년 11월 사라졌다가 연중라이브로 부활했는데요.

mbc에서는 섹션tv연예통신이 올해 1월 폐지됐죠. 연예 프로그램 지상파 3사가

대결하기도 했던 인기 프로인데 이제는 하나 둘 떠나가니 그립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네요

 

 

 

 

 

sbs에서는 제작 환경과 변화 그리고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인해서

더이상 연예 정보 프로를 유지하는것이 어렵다고 판단했다는데요. 그래서

폐지라는 결정을 내렸다고하네요. 이전 한밤의 tv연예가 2004년 부터 방송되어왔었고

9개월만에 본격연예 한밤으로 이름을 바꾼건데요. 한밤이라고 편하게 불러왔던거 같네요

 

 

 

 

본격연예한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