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다이너마이트 영어곡 발표, 방탄 , 전세계 동시 발매

by 핑크무새๑╹ワ╹๑ 2020. 8. 21.

다이너마이트 영어곡 발표, 방탄 , 전세계 동시 발매 

 

 

 

방탄소년단이 오늘 오후 1시에 전세계 동시 발매를 한다고 하는데요 방탄은 올해 2월

정규4집을 발표 한 후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곡이라고 하는데요. 발매전부터

팬들과 관심과 기대가 크게 되고 있는곡인데요. 다이너마이트는 디스코팝 장르의 곡이라고 하네요

 

 

방탄소년단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시기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하는 마으을 담아서 이곡을

완성했다고 하네요. 맵 오브더 소울 : 7 을 통해서 시련과 상처 , 두려움을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노래로 표현했는데요. 이번 다이너마이트에서는 행복과 자신감이라는 두가지 메시지를

담아서 삶의 소중함과 인생의 특별함을 이야기 한다고 해요

 

코로나19 사태가 자신들에게 야기한 무력감과 허탈감을 이겨낼 돌파구로 방탄은 데뷔

이래로 처음 영어곡 신곡을 도전했는데요. 디지털 싱글 발매는 당초 계획에 없었다네요

그러나 듣기만해도 신나고 기분 좋아지는 다이너마이트를 함께 전세계 팬들과 하고 싶은 마음에

컴백을 준비했다고 하네요

 

 

 

 

다이너마이트 음원과 뮤직비디오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방송에서 처음 볼수 있는 곳은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에서 다이너마이트의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곧 발표될 방탄의 다이너마이트 이번 컴백으로 가요계 이번 연말 시상식 다시 한번 전쟁일듯

 

 

 

빅히트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