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포그바 확진판정, 맨유 재계약,프랑스 축구대표팀

by 핑크무새๑╹ワ╹๑ 2020. 8. 28.

포그바 확진판정, 맨유 재계약,프랑스 축구대표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유의 미드필더 폴 포그바가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에서 양성반응을 보였다며

2주간 자가격리에 들어가며 A매치에 나설 프랑스 축구대표팀에서

제외됐다고 하네요. 프랑스는 스웨덴, 크로아티와 A매치를 치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프랑스 - 스웨덴 9/5일 , 프랑스 - 크로아티아 9/8일 경기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프랑스 축구대표팀은 차출 예정인 선수들을 대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를 시행했다네요

여기서 포그바 , 은돔벨레가 양성반응을 보였다고 하네요. 프랑스 축구대표팀 감독은

포그바가 우리 계획안에 있었는데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으면서 마지막에 바꿨다네요

 

 

 

 

대체 선수로는 프랑스 리그앙 스타드 렌 미드필더 에두아르도 카마빙가를

발탁했다고 하는데요. 카마빙가는 이번 경기가 첫 A매치 출전이라고 하네요. 리그 개막을

앞둔 맨유와 토트넘도 문제라니 ㅠㅠ 맨유는 성명서를 통해서 "모두는 새 시즌을 앞두고

포그바의 빠른 쾌유를 빌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또 레알 마드리드 지네단 감독이 폴 포그바를 중심으로 한 새로운 미드필드

구성은 이루어 질 수 없게 됐다고 하는데요. 레알의 포그바 영입 희망은 올 여름 초 끝났다며

레알의 포그바 영입이 무산됐다고 언론을 통해 알려졌는데요. 내년 여름 계약이 만료되는

포그바는 올해 상반기 매뉴가 내보낼 선수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었다네요

그러나 시즌 재개 후 활약하며 맨유는 포그바를 이적 명단에서 제외하고 재계약을 추진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