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미스트롯2 녹화일정 11월9일 , 티저영상 촬영 완료

by 핑크무새๑╹ワ╹๑ 2020. 10. 27.

미스트롯2 녹화일정 11월9일 , 티저영상 촬영 완료 

 

 

 

미스트롯2가 드디어 공개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미스트롯2가 얼마전 첫 티저영상

촬영을 완료했다고 하는데요. 미스트롯 - 미스터트롯 까지 연이어 대박났는데요

송가인 - 임영웅이라는 어마어마한 트로트 가수를 만들어서 전국구 트로트 열풍으로 만들었는데요

그래서 지상파 ,공중파 할것 없이 트로트 관련 프로가 정말 많이 생겼는데요

 

 

 

 

 

23일 진행됐던 티저영상 촬영에서는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을 대표해온 충격적인 100인

오프닝쇼에 대한 맛보기 힌트가 담겨 있다고 하네요. 이번 미스트롯2에선

더욱 상상을 초월하는 초대형 스케일의 오프닝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파격적이고 유쾌한 예심 참가자들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100명의 미스트롯2 예심 참가자들과 함께 티저 영상에 등장한다네요

재치와 위트가 넘치는 진행솜씨로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고 하는데요 ㅠ 궁금 궁금 ㅎㅎ

미스트롯만의 독보적 정체성과 미스트롯에서만 볼 수 있는 파격적인 공연들이

이번주 목요일 사랑의콜센타 본방송 직후 공개된다고 하네요 ~

 

 

 

또한 미스트롯2는 11월9일 첫번째 녹화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미스트롯2 제작진은

따라할 수 없는 트롯 오디션의 원조, 미스트롯2가 23일 티저 촬영을 마무리 지었고

11월 9일 첫녹화를 할 예정이라며 티저부터 오프닝까지 미스트롯2라서 가능한 독보적인 위상을

확인 할 수 있을것이라고 하는데.. 궁금하다 ㅠ 이번주 사랑의콜센타 방송 직후 존버 !!

 

 

 

 

미스트롯,미스터트롯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