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전지현 아역출연 , 위키미키 김도연 , 드라마 지리산

by 핑크무새๑╹ワ╹๑ 2021. 5. 18.

전지현 아역출연 , 위키미키 김도연 , 드라마 지리산 

 

 

위키미키 김도연이 드라마 지리산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

전지현의 아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 김도연은 데뷔 전부터

프듀 출연당시 시원시원한 눈매와 기럭지로 전지현 닮은꼴이라고 불렸는데요 .

실제로 한 드라마에서 전지현의 아역을 하게 됐으니 너무 기대가 되네요

 

 

 

김도연은 드라마 지리산에서 전지현의 아역 역할로 최근 촬영을 종료했다네요

김도연은 또 드라마는 처음이 아니라 연기에 대한 걱정 좀 덜어도 될듯

데뷔 후 아이오아이로 다양한 예능 활동도 했었고

위키미키 활동하면서 웹드라마 만찢남녀에 출연도 했었는데요

 

 

 

그리고 이제 방송예정인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도 출연할 예정이라고해요

간떨어지는 동거는 웹툰이 원작으로 알려져있는 기대작이죠

혜리와 장기용이 주연이라고 알려져있는데요 . 계서우 역할로 등장한다네요

계선우의 동생, 고등학생, 어른스럽고 냉정한 스타일 캐릭터라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지리산은 광활한 지리산의 비경을 배경으로 산을

오르고 내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물이라고 하네요

김은희 작가와 전지현 ,주지훈의 조합으로 상당한 기대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 작품도 올해 하반기 방송예정이라고 하네요 ~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