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구필수는없다 출연확정 배우 라인업 공개

by 핑크무새๑╹ワ╹๑ 2021. 12. 1.

구필수는없다 출연확정 배우 라인업 공개 

 

 

드라마 구필수는없다 출연확정 배우 라인업 공개됐네요 

내년 상반기 공개될 스튜디오 지니 새로운 드라마 

구필수없다 손근주 , 이해리 , 조지영 작가가 극본 

최도훈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고 하네요 

 

 

 

 

인생의 2막을 꿈꾸면서 치열하게 살아가는 40대 

가장 구필수와 타고난 천재 예비 스타트업 

20대 청년 정석의 브로맨스가 중심이 되는 

현실 밀착형 코믹 휴먼 드라마 라고 하네요 

 

 

 

곽도원이 왕년 택견 선수 출신 , 현재 주택가 앞 

치킨집 운영중인 40대 가장 아저씨 구필수 맡았다고해요 

윤두준은 청년 창업가 정석을 맡았다고 하네요 

 

 

한고은은 백화점 명품매장 판매원, 구필수 아내 

남성미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박원숙은 사채업계 큰손 돈여사 천만금을 맡았다고해요 

그리고 정동원은 구필수 , 남성미 아들 구준표를 맡았다고 ㅎ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