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안소미 작사참여 신곡 그대라는 한사람 발매예정

by 핑크무새๑╹ワ╹๑ 2021. 12. 16.

안소미 작사참여 신곡 그대라는 한사람 발매예정 

 

 

개그우먼 안소미가 새로운 음악을 공개할 예정이라고해요.

오늘 오후 6시 그대라는 한사람 앨범을 발매한다고 하네요 

안소미만의 보이스를 담은 노래로 

작사에도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고마움을 가사에 담았다고 하네요 

직접 작사에 참여하고 , 보컬에 참여했으니 

더욱 의미가 깊은 신곡이지 않나 싶네요 

 

그리고 이재은 원곡 아시나요를 안소미만의 

감성으로 리메이크 해서 수록곡에 담았다고 하네요 

이재은과 다른 감성을 담았다고 하니 

어떤 느낌일지 궁금해지네요 ㅎ~ 

 

 

그대한사람 뮤직비디오는 사전 SNS 이벤트를 통해서 

모인 팬들의 가족사진이 담긴다고해요 

코로나로 인해서 대면하기 힘든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제작된거라고 하니 진짜 의미있을듯 !

 

 

 

 

안소미 인스타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