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몬스타엑스 유니버스 팬싸 온/오프라인 진행예정

by 핑크무새๑╹ワ╹๑ 2021. 12. 28.

몬스타엑스 유니버스 팬싸 온/오프라인 진행예정

 

 

몬스타엑스가 유니버스에서 진행되는 

신년 팬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

유니버스에서는 몬스타엑스 뉴 이어스 파티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라이브콜 , 대면 팬싸를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라이브콜의 경우에는 몬스타엑스 멤버들과 

1대 1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온라인 행사라고해요 

 

그리고 팬싸는 대면으로 진행되 팬들과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라고 하네요 

참여 희망자는 12월 31일부터 ~ 1월 4일까지 

유니버스 앱에서 참여방식을 선택하고 응모가능하다고해요 

 

 

 

라이브콜의 경우 멤버별 15명씩 총 75명과 함께할 예정이라네요

대면 팬싸의 경우 총 30명을 초대해서 

1월 14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참여결과는 1월7일 오후 6시 발표라고 하네요 ~  

 

 

 

몬스타엑스 sns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