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민혁주헌 신규예능 판타스틱 패밀리 판정단으로 출연

by 핑크무새๑╹ワ╹๑ 2022. 1. 12.

민혁주헌 신규예능 판타스틱 패밀리 판정단으로 출연 

 

 

 

 

SBS에서 새롭게 공개하는 신규예능 

판타스틱 패밀리 프로그램이 2월 1일 첫방인데요 

해당 프로그램에 DNA 판정단이 공개됐네요 

몬스타엑스 민혁과 주헌 , 오마이걸 승희와 유아 

 

 

 

최근 진행된 판타스틱 패밀리 녹화에 참여했다네요 

해당 프로그램은 스타의 가족이  DNA 싱어로 

노래를 부르게 되는 프로그램이라고해요 

 

 

 

 

판정단들은 DNA 싱어의 얼굴 , 목소리만 보고 들으며 

어떤 스타의 가족인지 추리하며 듀엣무대로

대결하는 신개념 음악쇼라고 하네요 

이 방송 재미있겠는걸 ? 신선하네요 ㅎㅎㅎㅎ

 

 

 

매회 가수와 일반인이 듀엣무대로 화제가 됐던 

판타스틱 듀오 프로그램을 이어서 판타스틱 시리즈로 

판타스틱 패밀리 프로가 제작된거라고 하네요 

민혁과 주헌의 활약 판타스틱패밀리 방송에서 확인해봐야징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