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수지 신곡공개 유스케 / 널 사랑하니까 라이브

by 핑크무새๑╹ワ╹๑ 2022. 5. 27.

수지 신곡공개 유스케 / 널 사랑하니까 라이브

 

 

수지가 이번주 유스케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

서른즈음에 작사 ,작곡가로 알려진 음악감독 강승원과 

수지가 함께 작업한 널 사랑하니까 첫 공개된다고 해요 

이번주 유스케 오늘 오후 11시 30분 방송예정이라고 해요 

 

오늘 유스케에는 김문정 , 옥주현 , 강승원, 수지 , 황치열 , 지소울 

라이브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수지가 9년만에 유스케 출연소식을 전했는데요.

강승원과 함께 유스케 출연한다고 알려져 더 기대되네요 

 

 

강승원 2집 프로젝트에 수지를 섭외하게 된 비하인드도 공개된다고해요 

수지는 함께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었고,

노래를 들어봤는데 너무 좋았다

나와 잘 어울린다 생각했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

 

 

수지 배우로 활동하면서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보기 힘든데요

오랜만에 수지의 노래하는 모습을 보니 좋네요

올해 신곡을 발표했지만 음악활동 하지 않아 아쉬웠는데 

유스케에서 라이브 무대 보여준다고 하니 기대됩니다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