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골프왕3 윤태영 , 임유진 부부 게스트 출연예정

by 핑크무새๑╹ワ╹๑ 2022. 6. 10.

골프왕3 윤태영 , 임유진 부부 게스트 출연예정 

 

 

골프왕3 방송에 윤태영 , 임유진 부부가 게스트로 출연한다고해요 

예능 사상 최초이며 , 결혼 17년만에 처음으로 

부부가 동반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두사람이 함께 예능 출연하게 된 비하인드도 궁금해지네요 

 

 

임유진은 2007년 윤태영과 결혼식 이후 

연예계 활동하지 않아 근황을 알기 어려웠는데요 

최근 진행된 골프왕3 녹화에 두사람이 몰래 깜짝 게스트로 출연했다고 하네요 

생각하지 못한 임유진 등장에 윤태영 몸개그 이어졌다고 하네요 

 

 

윤태영은 촬영 내내 임유진을 응원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고

임유진이 샷을 날리면 기도하는 등 

아내 바보 모습을 촬영내내 보였다고 하는데요 

방송 어떻게 나올지도 너무 궁금하네요 

 

 

윤태영은 16년 살다보니 익숙해졌는데 

골프왕3 촬영 후 힘들게 집에 가면 아내가 나를 많이 사랑해주고 

버티목처럼 있어준걸 알게 된다며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다네요 

두사람의 러브스토리 골프왕3 , 10회에서 볼 수 있는거임?

 

https://tv.naver.com/v/27257099

 

〈골프왕〉에 찐 부부가 떴다♥_골프왕3 10회 예고 TV CHOSUN 220611 방송

골프왕3 | ‘66타’ 윤태영 잡으러 ‘77타’ 임유진 납시오~ 윤태영♥임유진, 데뷔 이후 최초로 부부 동반 예능 출연! 이런 모습 처음이야~ '아내 바보' 등극한 윤태영의 한도 초과 달달함에 〈골

tv.naver.com

골프왕3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