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음악듣는다

뉴호프클럽 싱글발매 , 내한예정 , 영국밴드

by 핑크무새๑╹ワ╹๑ 2022. 6. 15.

뉴호프클럽 싱글발매 , 내한예정 , 영국밴드

 

 

영국 대표 밴드로 알려진 뉴호프클럽 싱글 발매 소식이에요 

영국 출신 3인조 꽃미남 밴드로 알려진 이 그룹 

뉴호프클럽 오늘 새로운 싱글 발매한다고 해요 

이번 싱글 약 2년 2개월만에 발표하게 됐다고 하네요 

 

이번 두 신곡 발매를 시작으로 새로운 음악 공개할 예정이라고해요 

여름 겨냥한 시원하고 신나는 사운드  Getting Better 

이노래는 정확히 이번 앨범 작업을 시작하면서 느꼈던 감정을 담았다

가장 친한 친구들인 멤버들과 스튜디오에서 

인생이 점점 좋아질 것 같은 마음을 표현했다고 하네요 

 

 

또 다른 싱글 Girl Who Does Both 에 대해서는 

여자친구를 사랑하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하네요 

가사에는 여자친구의 모든 면을 사랑한다는 마음을 담았다고해요 

 

 

 

2019년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첫 단독 내한공연 진행했었죠

당시 첫 내한임데오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고

이후 단독 내한 공연 추가 진행됐었는데요.

이번 하우스 오브 원더를 통해 오랜만에 내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