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오늘 알았다

뉴이스트 해체근황 , 김종현 단독팬미팅 멤버들 등장

by 핑크무새๑╹ワ╹๑ 2022. 7. 6.

뉴이스트 해체근황 , 김종현 단독팬미팅 멤버들 등장 

 

 

뉴이스트 10년간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각자의 새로운 길을 걷기로 결정했는데요.

이제는 소속사도 다르고 , 활동하는 범위도 더 다양해졌는데요 

해체 후 멤버들이 함께한 모습 보니 ㅠㅠ 그립네요 

 

 

최근 김종현이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진 올렸는데요 

"하이 친구들"이라는 글과 함께 

민현 , 아론 , 렌 의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아쉽게도 스케줄로 참석하지 못한 백호 ㅠㅠ

 

2일 김종현의 단독팬미팅에 멤버들 찾아왔다고해요 

그룹 활동 후 홀로서기 시작한 멤버들 

이렇게 한자리에 마주하니 묘하네요 ㅠㅠ 

백호는 인스타에 "재밌다고 듣고 있다"라고 남기기도 했다고...

 

김종현은 에버모어 엔터로 이적했고,

아론은 아직 이적한 소속사 결정되지 않은듯 

렌은 빅플래닛메이드엔터로 이적했어요.

백호, 민현은 플레디스 재계약 진행했어요.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