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이 세상에 이런일도있다

손호영 수술불가 무릎부상 / 신랑수업 출연

by 핑크무새๑╹ワ╹๑ 2022. 12. 22.

손호영 수술불가 무릎부상 / 신랑수업 출연 

 

 

 

손호영이 요즘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방송에 출연했는데요 

god멤버들과 연말 콘서트 진행하고 있는데요 

손호영 방송에서 신년이 나가오고 휴식이 필요해 

아버지 댁을 찾았다고 밝히며 모습 공개됐는데요 

 

 

아들에 방문에 아버지는 차를 준비했는데요 

콘서트 잘했냐며 안부를 묻기도 했는데요 

피곤해 보이는 아들 모습 보시면서 걱정하시는 아버지 

이제는 힘들다며 옛날처럼 그렇게 못한다 솔직하게 밝힌 손호영 

 

그리고 예전에는 무대에서 방방 잘 뛰었는데 

이전에 콘서트 하면서 오른쪽 무릎을 수술 했었다고해요 

근데 이젠 왼쪽도 똑같이 아파졌다고 하네요 

근데 병원에선 왼쪽 무릎 수술 못한다고 했다고 하네요 

 

 

 

손호영 무릎 아래인지 위인지 정확하게 모르겠지만 

어느 한쪽은 수술이 안된다고 했었다고 하네요 

아직 의료기술이 개발되지 않았다고 .. ㅠㅠ 

ㅠㅠ 더 다치지말고 콘서트 마무리 잘했음 좋겠다 

푹 휴식 취하시면서 다시 컨디션도 회복하길 바래요 

 

 

신랑수업 출처